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 사용후기

제목

자세한 후기. 아테나, 헤라 구입함.

작성자 아테나헤라(ip:118.223.66.184)

작성일 2017-01-03

조회 493

내용
※네츄럴샤인 사용 후기!

성별 : 여
나이 : 19
피부타입: 보통같은 민감.
상품평 :

 

@@@@@@간단후기 원하시면 이것만 읽어주세요@@@@@@

장점: 주의성분 없./요플레현상 없음./통 예쁨./발랐을 때 입에 잘 안 들어감./안 지워도 됨./배송빠름./통이 유리라서 플라스틱 통의 환경호르몬 걱정 없.

단점: 통이 유리라서 잘못 떨치면 깨질 수도./1-2주는 발라야 본 발색이 나온대요.

결론: 맘에 듬. 아테나 예뻐요. 다 쓰면 재 구매 의사 있음.

    

 

화장품 해석하는 어플로 틴트들 몇 십 개를 주의성분 개수를 비교했어요. 주의성분 안 들어간 틴트는 찾기 어렵더라고요. 겨우 찾아낸 안전한 틴트의 개수가 2(틴트밤까지 합치면 총 3)였어요. 둘 중 뭐 살까 고민하다가 럭스틴트 후기 발색들이 더 예뻐 보여서 홈페이지에 방문했다가 세일기간이기에 질렀습니당..

뽁뽁이에 싸인 채로 상자에 들어있었어요! 설명서가 있더군요. 쪼끄만 로션같이 생긴 샘플 두 개도 들어있었는데 하나는 립컨디셔너고 다른 하나는 썬크림 샘플이에요. 틴트 열면 꽃향기나는 화장품냄새가 아니라 소나무?자연?의 향기가 나요.

급한 성격이라 바르고 감상한 후에 설명서를 읽었어요(설명서 먼저 읽으세요ㅜㅜ). 각질부분이 진하게 착색되더라고요. 그런데 설명서를 읽어보니 1-2 주 안에 그 간 입술 위에 쌓인 노폐물이 각질을 통하여 배출 된다네요. 샘플로 들어있던 립컨디셔너 먼저 바른 후에 바르면 4배 빨라진대요! 참고하세용.

신기한 게, 맨 처음 발랐을 때랑 몇 시간 후에 발랐을 때랑 뭔가 느낌이 달라요. 몇 시간 후가 더 괜찮았어요. 그래서 1-2주 정도 매일 발라보면서 기다려보려고요. 하루 자고 다시 발라보니까 또 어제보다 발색이 이뻐졌고요. 아무래도 어제 계속 립밤 바르고 있었더니 입술 텄던 게 많이 나아서 그런 것 같아요. 입술만 완전히 건강해지면 더 맘에 들게 발색될 것 같아요.

따로 클렌징을 안 해도 된다는 것도 좋아요. 뭔가 자연틴트라 하면 발색이 연하려나 했는데 다른 회사들 틴트랑 똑같았어요! 그리고 연하게 바른 게 더 예뻐요!

통은 매니큐어처럼 생겼어요. 딱 매니큐어모양. 솔이 짧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요.ㅋㅋㅋㅋ. 솔도 매니큐어 솔의 짧은 버전 모양이라서 거칠지는 않을까 했는데 안 거칠어요! 근데 밑에 침전물을 섞어주고 싶은데 솔이 짧아서 안 섞여용. 솔이 더 긴 스틱모양(?) 통이 더 편할 것 같은데, 아무래도 환경호르몬 안 나오는 유리통에 내용물을 담고 싶어서 이 통을 고른 건가 싶어요.

오후3이전에 주문했어야 금요일에 올 텐데, 목요일 밤11시에 입금해버려서 주말은 빼고 월요일에 받았어요. 완전 빨리 왔어요.

아 그리고 세일 기간이 언제부터 언제까지인지 알려주세요 ㅠㅠ! 적혀있으면 좋겠어요.

글이 너무 길어졌네요. 결론은 맘에 들어요. 잘 쓸게요.


 

첨부파일


맨위로